독자들에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인천과 경기도의 대표 미디어인 경기일보의 창간 25주년을 290만 인천시민 모두와 함께 인천광역시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민주언론 구현, 신뢰사회 구축, 지방문화 창달’의 이념 실천을 통해 생생한 지역 현안을 시민들에게 전하고, 날카로운 비평을 통해 우리 인천을 건강한 지역 사회로 정진하게 해주신 경기일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경기일보는 수도권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중추적인 언론사로 복잡한 세상을 바르게 보는 관점과 안목을 제시하여 주었으며, 사실에서 더 나아가 진실을 밝혀 알리고, 건전한 정보로 시민들의 일상에 커다란 즐거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정보가 홍수를 이루고 미디어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독자들의 세상 보는 눈을 깨우는 언론사로의 소명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6대 인천광역시의회는 남은 1년 동안 정책의회, 열린 의회, 책임 있는 의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과 아울러 경제자유구역을 포함한 인천의 비전이 완성될 수 있도록 37명의 의원 모두는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일보의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 최고의 언론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밝은 미래를 내다보는 필요한 언론사로 한 걸음 더 정진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