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예상 밖의 반응에 '진땀'…왜?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예상 밖의 반응에 '진땀'…왜?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에이핑크의 숙소에 깜짝 방문했다.

태민은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가상 부인인 손나은을 깜짝 놀래주기 위해 에이핑크 숙소에 기습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에이핑크 매니저 도움으로 에이핑크 멤버들이 잠시 자리를 비운 숙소에 몰래 방문했다. 예행연습까지 해가며 에이핑크 멤버들과 아내 손나은이 깜짝 놀랄 모습을 기대한 태민은 냉장고 박스에 숨어 멤버들을 기다렸다.

곧이어 아내 손나은과 더불어 에이핑크 멤버들이 숙소에 들어서자 태민은 기다렸다는 듯이 박스에서 나왔고, 태민의 갑작스런 등장에 놀란 에이핑크 멤버들은 소리를 지르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손나은은 당황해 자리에 주저앉고 말았다.

에이핑크 멤버들과 손나은을 깜짝 놀래주는 데 성공하는가 싶었지만 너무 놀란 멤버들은 태민을 멀뚱 쳐다보기만 했고, 이에 태민은 매우 민망한 듯 어색한 웃음을 보였다.

이에 태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난 당연히 '깜짝이야', '놀랐어요'라고 그럴 줄 알았는데 멤버들 모두 정지 상태였다"고 당시 당혹감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재밌었는데",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부럽다",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다음부턴 가지 마세요 오빠", "태민 에이핑크 숙소 방문 질투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혜지기자 maeji@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