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할로윈 데이 스킨 중 '악령 자이라' 공개…사악한 힘 발사

롤 점검이 완료됐다. 기대했던 '할로윈 스킨'은 없었지만 신규 스킨 '악령 자이라'가 출시됐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24일 신규 스킨 '악령 자이라'를 출시했다. 관심을 모았던 '할로윈 스킨'과 챔피언 '아오신'은 출시되지 않았지만 새롭게 나온 '악령 자이라' 스킨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악령 자이라'는 어둠 속에서 피어나며 땅속으로 파고든 양손이 뻗어 나와 사냥감을 옭아맨다. 또 악령 자이라 주변으로 묘비들이 솟아오르게 하면서 적들을 제압한다. 적들을 발아래 굴복시킨 후에는 기괴한 왕좌에 앉아 기지로 돌아간다.

라이엇게임즈는 자이라가 죽음을 맞더라도 흙 속에서 다시 한 번 악령의 형상으로 피어나 최후의 사악한 힘을 적에게 발사한다고 묘사했다.

한편 24일 롤이 점검에 들어가자 롤 팬들은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롤 할로윈 스킨이나 소환사 아이콘 등의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았다. 롤의 북미 서버에서는 이미 롤 할로윈 스킨과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됐기 때문.

미국에서는 롤 할로윈 스킨으로 24일 국내에 공개된 악령 자이라와 문도, 블리츠크 랭크, 녹턴, 니달리 등 총 16종의 한정판 스킨을 재판매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 기념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썩은 아귀, 가고일, Greyor, 세나, 모렐로노미콘 5종도 공개됐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악령 자이라, 라이엇게임즈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