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공채가 급증하면서 이직을 원하는 직장인들의 취업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경력채용 소식을 전한다.
■SBI 저축은행
모집분야는 SOHO사업, 영업기획, 재무회계(CPA) 등 9개 분야이다. 자격요건 및 모직 직급은 분야별로 다르기 때문에 채용공고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일부 분야를 제외하고는 금융기관 근무 경험자와 일본어 및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SOHO 사업, 영업기획, 리테일콜렉션 분야는 학력 제한이 없다.
지원서 접수는 13일까지 SBI 저축은행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sbisb.co.kr )에서 할 수 있다.
■EG건설
관리팀, C/S (고객만족팀) 팀장 및 콜센터, 회계, 개발사업 및 분양, 재무 및 세무회계 분야에서 경력자를 채용한다. 개발사업 및 분양, 회계, C/S 콜센터의 경우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관리팀은 5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C/S 팀장은 7년 이상, 재무 및 세무회계 분야의 경우 3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이 요구된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8일 밤 12시까지 EG건설 홈페이지( http://egthe1.co.kr )에서 지원 가능하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대외협력, 정보보안, 기금운용/관리 분야 전문가를 모집한다. 대외협력 전문가는 공무원 5급 이상, 공무원 총 재직기간이 11년 이상이거나 채용분야 업무관련 기관ㆍ단체에서 11년 이상 재직한 자를 채용한다. 정보보안 전문가와 기금운용/관리 분야 전문가는 요구되는 경력은 다르지만 관련 자격증은 우대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논술시험/인성검사, 업무수행실적발표/면접, 신체검사/신원(경력)조사를 걸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채용 홈페이지 ( http://korad.incruit.com ) 에서 할 수 있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