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오락실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데 이어 지난 2011년 애플 앱스토어어와 티스토어 등에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블록게임 브릭스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왔다.
기존의 브릭스를 업그레이든 한 ‘브릭스 for Kakao’는 주간 랭킹 경쟁을 하는 클래식 모드와 한 레벨마다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모드 2가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상황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아이템은 블록 게임의 진수를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달 29일 오픈에 맞춰 현금 100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아이패드,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는 만큼 이벤트에 참가해보는 것이 좋겠다.
강도 높은 운동과 불안전한 휴식을 통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타바타 운동이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20초간 최고의 고강도의 운동을 하고 10초간 휴식을 취하는 패턴을 8번을 반복해야하는 타바타 운동을 일반 시계로 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타바타 운동 타이머는 운동시간과 휴식 시간을 정확히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타바타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또 다양한 부위별 운동 동영상을 제공, 초보자라도 쉽게 타바타 운동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동을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 엄두를 내지 못하는 이들이라면 타바타 운동 타이머를 이용해 자투리 시간에 할 수 있는 타바타 운동에 도전해보자.
경기버스정보는 수도권 광역버스와 도내 전체 시내버스, 시외버스,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도민들에게 꼭 필요한 앱이다. 노선 및 정류소 검색을 통한 실시간 버스 위치와 도착 시간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그래픽 노선도 상 버스 위치 안내를 통해 버스의 운행 상태까지 알려준다.
또 지도를 통해 해당 정류소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 정류소 지도 보기를 통해 길을 잘 모르는 이들도 누구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버스를 이용하는 도민들에게 꼭 필수적인 앱인 경기 버스 정보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버스정보 홈페이지(http://www.gbis.go.kr)를 참고하면 된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