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기어’ 윈터 페스티벌 실시

삼성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갤럭시 기어 윈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기어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보석 장식으로 더욱 특별해진 스페셜 ‘갤럭시 기어’와 삼성 카메라 ST-66,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10대의 스페셜 ‘갤럭시 기어’는 삼성 ‘갤럭시 기어’에 미국 쥬얼리 브랜드인 브릴리언스社의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 중 한 가지를 장식한 패션 아이템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기어’를 구입한 뒤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페셜 ‘갤럭시 기어’(10명)와 캐리비안베이 이용권(500명, 1인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선착순 1천명에게 삼성 카메라 ST-66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갤럭시 기어와 함께 보석처럼 빛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S 골드러시 갤럭시 기어 윈터 페스티벌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