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졸업장’ 누려~

서비스업계, 졸업ㆍ입학시즌 이벤트 풍성

본격적인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서비스업계가 졸업, 입학생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는 졸업생 대상 샐러드바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졸업생을 동반한 테이블에서 스테이크 주문 시 졸업생 한 명에게 샐러드바를 2천14원에 제공한다. 졸업장을 제시한 본인에 한해 할인가격이 적용되며, 3인 방문 시 졸업생 1인에게 혜택을 준다.

또 졸업생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결제 시 CJ ONE 포인트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는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픈마켓 G마켓은 오는 3월2일까지 ‘신학기 가구 슈퍼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가구를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책상, 의자, 책장 등 신학기 주요 가구 중 대표 특가상품을 선정해 매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가상품은 한 주에 1~2회 가량 변경된다. 인기 브랜드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슈퍼 위크’ 코너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종류별로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가구, 인테리어 구매 시 중복 사용 가능하다.

국내 주요 테마파크도 졸업, 입학생들을 위한 통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9일까지 초,중,고생 졸업생 특별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청소년 자유 이용권을 3만8천원을 2만7천원으로 어린이 자유 이용권은 3만4천원에서 2만4천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대상은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이며 졸업장과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각종 문서(재학증명서, 의료보험증, 학생증) 등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광수기자 ksthink@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