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충영) 광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1일까지 가족이 함께 샌드아트 전문교육을 받고 지역사회에 샌드아트 공연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샌드아트 가족봉사단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충영) 광교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1일까지 샌드아트 가족봉사단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지난해 7월 학교복합화시설로 개관한 광교청소년수련관의 가족화목증진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서 2014년 경기도 우수청소년활동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수원시와 경기도의 후원을 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예술창작활동으로서의 샌드아트는 지속적인 전문교육을 통해 가족의 ‘꿈’과 ‘孝스토리’가 담긴 이야기를 만들어보고 공연으로 발전시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및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재능기부활동도 전개함으로써 가족여가활동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주변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신청자격으로는 경기도에 거주하고 만10세~만12세의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2인 이상의 가족으로 평소 샌드아트에 관심이 있거나 배워보고 싶은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광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g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031)216-0758
박광수기자 ksthink@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