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1L 대용량 마니아팩’ 출시

코카콜라사의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vitaminwaterblog.kr)가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1L 대용량 마니아팩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1L 대용량 마니아팩은 최근 들어 야외에서 뿐 아니라 집에서도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과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해 일상 생활에서 수시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음용 패턴 변화를 반영한 것으로 ‘트리플엑스(xxx)’와 ‘멀티브이(multi-v)’ 등 2종에 한해 출시된다.

기존 500ml 사이즈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휴대해 다니며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음료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었다면, 대용량 마니아팩은 집에서 온가족이 함께 챙겨 마시거나 야외 활동 시 여러 사람들이 나눠 마시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나왔다. 이번 대용량 사이즈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식품점과 할인점 등 판매 채널 확장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1L 대용량 마니아팩은 전국 이마트 및 식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천원(할인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파티와 야외 활동에서 빠질 수 없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소비자의 니즈와 변화된 음용 패턴을 반영해 다양한 상황에서 넉넉히 즐길 수 있는 1L의 대용량 마니아팩을 출시했다”며 “대용량으로 커진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과 여유를 챙기는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규태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