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뉴발란스, 1600 홀리데이 팩 출시 外

▲ 뉴발란스

▲뉴발란스, 1600 홀리데이 팩 출시

뉴발란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컬러의 1600 홀리데이 팩(holiday pack)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1600은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 유비크, 로니피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니커 컬렉터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델이다.

기존 뉴발란스 1600 시리즈는 남성용으로 출시됐지만, 이번 1600홀리데이 팩은 1600 최초로 여성 사이즈까지 구성돼 220mm부터 280mm까지 남녀공용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1600 홀리데이 팩은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에 사용되는 스웨이드로 제작됐다.

더불어 뉴발란스만의 최상급 쿠셔닝 기술인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걷거나 뛸 때 생기는 피로감을 크게 줄이도록 했다.

1600 홀리데이 팩은 레드, 블루, 블랙 3가지 컬러로 16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www.nb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스톤월 키친

▲스톤월 키친, 피치잼ㆍ망고피치잼 출시

미국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 ‘스톤월 키친(Stonewall Kitchen)’이 망고피치잼과 피치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피치잼은 미국 동부 메인 주 따사로운 태양을 받아 알맞게 익은 복숭아를 매년 여름 수확해 복숭아의 은은한 향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망고피치잼은 트로피컬 망고와 복숭아의 환상적인 조합이 돋보인다.

특히 망고피치잼ㆍ피치잼에 라임주스, 마늘, 올리브 오일을 더한 달콤한 샐러드 드레싱, 크레페, 와플, 머핀, 셔벗에 곁들이는 시럽, 소스 등 자신만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하다.

스톤월 키친은 제철 재료만을 엄선해 철저한 제품 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최고의 스페셜티 푸드 메이커로서 1995년 세계적 권위의 ‘팬시 푸드쇼(Fancy Food Show)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로 명성을 얻게 됐다.

스톤월 키친은 잼은 물론, 크래커 컬렉션, 팬케익 믹스 컬렉션, 스페셜 시럽 컬렉션까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스톤월 키친 잼, 크래커, 팬케익 믹스, 시럽은 신세계와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수미칩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터드 출시

농심이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미칩 오리지널ㆍ수미칩 어니언에 이은 세번째 맛 타입이다.

국산 수미 감자로 만든 ‘수미칩’에 국내산 꿀과 머스타드·파슬리 분말을 뿌려 꿀의 달콤함과 머스타드의 알싸함, 수미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을 더했다.

바삭한 조직감과 수미감자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두께(1.5㎜)에, 일반 플랫(flat) 형태가 아닌 물결(wave) 형태로 만들어 개성을 더했다.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출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백화점 식품관과 특급호텔에서 시작한 달콤한 디저트 열풍과 관련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와 달콤한 스낵의 원조격인 꿀꽈배기와 바나나킥을 ‘달콤한 스낵 3총사’로 묶어 스낵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고 10~20대 입맛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김규태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