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 출시
코카-콜라사는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에 짜릿하게 나누고 싶은 소망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을 출시한다. 지난 1일 출시했던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된 버전이다.
12간지 패키지는 양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의 일부분을 각각의 동물 캐릭터로 표현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양띠해를 기념해 선보인 양 패키지가 주로 메시지의 끝 부분을 ‘~양’캐릭터로 표현했다면, 12간지 버전은 ‘소’원성취, ‘돼지’꿈꿔, 이루어’지(쥐)’리라와 같이 생각하지 못했던 위치에 12간지 (쥐/소/호랑이/토끼/용/뱀/말/양/원숭이/닭/개/돼지) 동물 캐릭터를 배치하여 위트있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패키지는 500ml PET 41종, 1.5L/1.8L 10종, 250ml CAN 8종의 메시지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 2015년 신제품 ‘오로나민C’ 출시
동아오츠카가 다음달 ‘생기발랄 탄산드링크-오로나민C’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드링크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로나민C는 일본과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등 중동 6개국에서 누적판매량 300억병을 기록한 글로벌 브랜드로, 앞서 배용준과 동방신기가 일본 내 CF모델로 활동해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 음료다.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벌꿀과 탄산수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동아오츠카는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며, 다음달 초 전국 CVS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소매점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는 1천원/120ml.
▲CJ제일제당,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 출시
CJ제일제당이 들깨 특유의 비릿한 맛은 줄이고 고소한 맛은 살린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을 출시했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은 들깨를 고온에서 압착해 기름을 짜내는 기존의 제조 방식과 달리,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은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통들깨를 볶아서 기름을 추출해 만든 제품이다.
새로운 제조 방식으로 인해 전통 방식의 기존 들기름보다 맛이 더 부드럽고 고소하다. 묵은나물을 무칠 때 주로 사용했던 기존 제품과 달리 볶음요리나 국요리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들기름은 우리나라 전통 식용유로서 우리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들기름은 90% 이상의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각 3천980원(160㎖), 6천500원(3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