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신학기 ‘어반 스포츠 백팩(USB)’ 출시
뉴발란스가 신학기를 맞이해 USB(Urban Sports Backpack) 백팩을 출시했다. USB 백팩은 안정적인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에 5가지 실용적인 기능을 추가해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켜 준다.
먼저 가방 하단의 히든 포켓에 레인커버를 탑재, 우천시 가방과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으며 뉴발란스의 핵심 요소인 리플렉티브 디테일을 제품 곳곳에 적용해 야간 활동시에도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백팩 전면에 메쉬포켓을 사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도 수납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어깨와 등판에는 에어 메쉬 쿠셔닝을 적용, 편안함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강화되어 오랜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어깨 끈에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USB 백을 추가로 구성해 간단한 소지품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다.
USB 백팩은 그레이/핑크, 블랙/화이트,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의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9만9천원의 가격으로,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온라인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고보스 워치, ‘Driver Sport’ 시리즈 출시
휴고보스 워치가 트렌디한 도시 남성을 위한 드라이버 스포츠(Driver Sport)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포티한 감각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라이버 스포츠 워치는 크로노그래프와 타키미터 기능을 더해 더욱 액티브하고 활동적인 느낌으로 출시됐다.
블랙과 실버 컬러의 조화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까지 자아내는 워치는 심플한 바 형태 인덱스와 다이얼의 레드 컬러 포인트가 특징인 제품으로 트렌디한 매력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시즌에 관계 없이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출시된 드라이버 스포츠 워치는 실버 메탈, 블랙 제품으로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비즈니스 남성들은 물론, 도시 남성들의 패션에 품격을 높여 줄 필수 아이템이다.
트렌디한 도시 남성의 시즌리스 아이템, 휴고보스 워치의 드라이버 스포츠 시리즈는 전국 갤러리어 클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푸마, ‘에보파워 1.2FG’ 축구화 출시
푸마는 다음달 2일 ‘에보파워 1.2 FG’ 축구화를 출시한다.
에보파워 1.2 FG는 맨발로 공을 찰 때의 자연스럽고 파워풀한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가볍고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어댑라이트’라는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맨발로 킥을 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발에 딱 맞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의 척추와 같은 역할을 하는 ‘그레주얼 스태빌리티 프레임’ 아웃솔 테크놀리지는 뒤꿈치와 앞발에 안정감을 향상시켜 주어 맨발로 슈팅을 하는 듯한 유연성으로 파워를 극대화시킨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규태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