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 페스티벌 열어

▲ 롯데백화점 구리점(점장 이종석)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2015 상반기를 결산하며 다양한 상품행사와 풍성한 사은행사를 마련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구리점(점장 이종석)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2015 상반기를 결산하며 다양한 상품행사와 풍성한 사은행사를 마련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6월은 평소 금요일부터 시작하던 주말 프로모션을 하루 앞당긴 4일부터 준비해 고객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고객 감사 사은으로 롯데카드나 L.POINT(구 롯데멤버스)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가전ㆍ가구, 해외명품, 주일리, 모피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7층 점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ㆍ엠리밋 패션 아웃도어 특집전이 7일까지 열린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라인으로 젊은층을 겨냥해 최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라운드 티셔츠 2만7천원, 반바지 2만4천원, 아쿠아슈즈가 4만5천원이다. 대표적인 트렌디 아웃도어 브랜드인 엠리밋도 개성있는 상품들을 준비해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휠라, 아식스, 험멜, 크록스 등 스포츠 브랜들도 참여해 다양한 여름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구리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구리시청과 협약해 태극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백화점 2층 지하철 연결통로에는 태극기의 역사, 갤러리, 태극기작품 전시 쇼케이스 등을 진열한 태극기 홍보존을 운영하고, 백화점 곳곳에서는 태극기 그리기 대회, 부채만들기, 태권도 시범단 공연 등 구리시를 상징하는 태극기를 이용해 의미있는 볼거리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준철 영업지원팀장은 “상반기를 결산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구리가 태극기의 도시인만큼 지역사회와 연계해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 만큼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리=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