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 50개 점포 오픈 축하 페스티벌 열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점장이종석)은 롯데 50개점 오픈을 축하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50개점 오픈 축하 사은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롯데카드나 L.POINT(구 롯데멤버스)로 30/6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7%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 기간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가전ㆍ가구, 해외명품, 주얼리, 모피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롯데카드결제시 50만원 이상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7층 점행사장에서는 25일까지 여름맞이 아웃도어 ‘Cool Summer’ 대전이 열린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K2, 네파 등 총 1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대표 품목으로는 노스페이스쿨티셔츠 3만5천원, 반바지 5만4천원, 네파 7부 바지 4만9천원, 쿨맥스카라 T셔츠 3만9천원, K2 쿨맥스 T셔츠 4만9천원 등이다.

또한 겨울상품을 여름에 판매하는 이른바 ‘역시즌 상품’인 다운점퍼도 최대 60% 할인해 실속있는 고객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블랙야크 다운점퍼 19만8천원, 밀레 토르다운을 28만원에 판매하는 등 시즌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또 20일에는 지하 1층 샤롯데광장에서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롯데백화점사랑나눔 바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구리점이 후원하고 잡화, 여성 및 남성의류, 생활가전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광장에서는 버스킹,댄스 공연 등도 열릴 예정이다.

박준철 영업지원팀장은 “롯데백화점이 50개 점포를 오픈하면서 이에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구리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리=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