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는 고마운 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드릴까? 롯데백화점구리점(점장 이종석)은 오는 7일부터 추석 연휴 전날까지 선물세트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 트렌드를 보면 최근 이어져온 선물세트의 양극화가 지속 될 전망이다. 고가의 선물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메르스의 여파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의 수요가 늘 것으로 전망된다. 예년에 비해 사육두수가 감소해 정육은 가격이 오르고 최적의 출하시기로 청과의 물량은 대폭 늘어난 것도 특징 중의 하나이다.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사은행사도 눈여겨볼만 하다. 먼저 식품관에서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5%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건강 상품군 20/40만원 이상 구매시 5%의 상품권을 받는 등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을 겨냥해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꾸준히 수요가 있는 프리미엄급 세트도 고객 맞춤형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방문을 당부했다.
한편 롯데백화점구리점에서는 법인 기업체 구매 상담을 위한 추석 선물상담(상품권, 선물세트) 서비스를 추석 연휴 직전까지 진행한다. 상담전화 문의 031-550-8070~3
구리=하지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