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 창립 36주년 감사 페스티벌 열어

▲ 창립 36주년

롯데백화점 창립 36주년을 맞아 구리점(점장 이종석)은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대형 축하 상품전과 고객감사 사은행사를 준비한다.

 

이번 창립행사에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준비해 롯데백화점을 찾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첫날인 30일에는 1층 서문에서 백화점을 내점하는 고객 선착순 360명에게 창립 감사떡을 증정한다.

 

7층 점행사장에는 31일부터 5일간 블랙야크ㆍ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대전과 스포츠 대표브랜드 나이키 특가대전이 열린다. 다운점퍼, 방풍재킷, 런닝화, 트레이닝복 등 가을, 겨울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품목으로는 블랙야크 티셔츠 5만8천800원, 경량다운 점퍼 12만8천원, 노스페이스 방풍재킷 13만2천원, 다운점퍼 16만2천원, 나이키 런닝화 5만9천원 등이다.

 

같은 장소에서는 내달 1일까지 3일간 1년에 단 한번 있는 ‘블랙마틴싯봉론니데이’ 행사도 열린다. 대표 인기상품인 론니슈즈 한 켤레를 사면 1켤레를 더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쇼핑찬스이다. 행사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상품권, 사은품 등도 받을 수 있다.

 

창립 축하 사은행사로는 롯데카드ㆍL.POINT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화장품, 가전, 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구매금액의 5%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창립행사때마다 이슈화됐던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36주년을 기념해 총 360명에게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창립기간 중 진행되는 이 행사는 내점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인당 하루에 한번씩 참여할 수 있다. 7층 사은행사장에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철 영업지원팀장은 “창립 36주년을 맞아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풍성하게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리=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