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뉴스테이 로고송 및 UCC 공모전 실시

국토교통부는 15일 기업형 임대주택(이하 뉴스테이) 로고송 및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뉴스테이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호감도를 높이고, 정책 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창의적인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10인 이하의 팀 자격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또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출품 수에도 제한이 없다. 

오는 20일부터 8월3일까지 공모전 누리집(www.molit.go.kr/newstay2016)과 이메일(newstaygongmo@gmail.com)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이어 전문가 심사를 거쳐 분야별로 대상 1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2개, 장려상 3개 등 총 14개 작품을 선정한 뒤 8월16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 및 수상팀에게는 총 상금 2천200만원과 국토교통부 장관상,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상, 한국주택협회 협회장상 등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누리집 게시, 라디오 광고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한편 뉴스테이는 중산층의 주거 안정을 위해 지난해 말 도입된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임대료 상승률 연 5% 이하로 8년간 거주할 수 있다.

김규태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