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휴가는 한탄강 오토캠핑장으로

▲ 한탄강 캠핑카
▲ 한탄강 캠핑카

대한민국 캠핑 명소로 손꼽히는 연천 한탄강 오토캠핑장이 신규 캐러밴(캠핑카) 27대를 추가로 설치하고 오는 9일 개장한다고 5일 밝혔다.

한탄강 오토캠핑장은 지난 2008년 7월 전곡읍 한탄강변 2만8천여㎡에 카라반 25대, 캐빈하우스 16동으로 개장한 여가시설이다.

 

연천군 시설관리공단은 신규 캠핑카는 6인용 시설로 내부에는 침대, 테이블, 냉장고, 싱크대, TV, 샤워실 등 안락한 여행을 위한 시설이 완비돼 있고, 바닥 난방은 물론 온수 시설까지 완벽하게 구비돼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온라인 영화 시청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신규 캐러밴은 한탄강 오토캠핑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자 연천군이 발주한 한탄강 관광지 캠핑장 확충사업에 따라 조성됐다. 이용 요금은 평일 9만 원, 주말 11만 원, 성수기 13만 원 등이다. 12월분 예약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탄강 관광지 홈페이지(www.hant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깨끗한 시설관리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 대한민국 대표 가족캠핑장 명성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