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평화누리길 걷기행사 참가자 모집

▲ 평화누리길 걷기2
경기도와 파주시는 오는 5월 20일 파주 평화누리길 8코스 반구정길에서 열리는 평화누리길 걷기행사 참가자를 1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생태탐방로로 떠나는 봄 마중’이란 주제로 열릴 이번 평화누리길 걷기행사는 율곡습지공원을 출발해 생태탐방로를 지나 장산전망대와 화석정을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9km의 순환형 코스다.

 

행사는 율곡습지공원에 가득 핀 유채꽃은 물론, 지난해 45년 만에 민간에 다시 개방된 임진강변 생태탐방로를 걸어 볼 수 있다. 생태탐방로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나 볼 수 있어 지난해 1월 개방 이후 1년 만에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또한, 코스 중간 중간 미니게임이 배치되며 참가자끼리 가위바위보를 통해 카드를 수집하는 ‘모두 찾아라! 평화누리길 카드게임’과 ‘평화누리길 페이스페인팅’, ‘평화누리길 포토카드’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평화누리길 종주투어 홍보대사인 배우 박철민 씨가 동행해 출발지 포토월에서 참가자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박철민과의 포토타임!’도 준비돼있다.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www.walkyourdmz.com)에서 하면 되고 참가대상은 선착순 1천200명, 참가비는 1만 원 이다.

▲ 평화누리길 걷기행사

정일형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