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23일 홈경기서 '솔로홈런 이벤트' 실시

▲ SK 와이번스가 23일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솔로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 SK 와이번스 제공
▲ SK 와이번스가 23일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솔로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 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솔로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로홈런 이벤트’는 혼자 야구장을 방문하는데 부담을 느끼는 솔로 야구팬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당일 참가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외야에 위치한 하이트클럽에 입장가능하고, 사전에 부여된 번호표를 통해 이성 참가자와 함께 지정된 테이블에 착석하게 된다. 

이어 김우중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2분 소개팅, 경기장 대표 먹거리인 ‘치맥’을 위한 단체게임, 그리고 커플 미션이벤트를 수행하는 응원관람이 진행된다.

 

이번 솔로홈런 이벤트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2~30대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20일까지 총 80명(남자 40명, 여자 4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참가비는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SK 와이번스 고객가치혁신그룹 담당자 박슬기 매니저(032-455-2657)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날 매칭된 커플에게는 장미꽃 전달식 등의 특별한 세레모니와 함께 소정의 경품이 지급되며, 추후 커플이 되어 야구장에 방문할 시 홈런커플존 티켓 및 축하 이벤트 등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광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