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집 공사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토탈 리모델링 전문 프리미엄 쇼룸 ‘한샘리하우스 분당점’을 15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분당점은 기존 궁내동에서 수내동으로 리뉴얼 오픈한 매장으로, 리모델링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분당과 용인 등 경기남부권약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분당점은 총 825㎡(1층 297㎡/2층 528㎡)의 복층 전시 매장을 갖추고 있다. 분당의 실제 아파트 평면을 그대로 연출한 모델 하우스 3개 및 스타일존 2개 등 총 5가지 스타일별로 연출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건자재 샘플을 확인하고 살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랩도 함께 꾸며져 있어 제품별 비교 체험도 가능하다.
한샘리하우스 분당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상담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메모리폼 발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계약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리빙아트 프라마베라 스텐냄비 5종, 드롱기 아이코나 커피머신+르쿠르제 접시세트, 다이슨 진공청소기ㆍ공기청정기, LG트롬 스타일러ㆍ건조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샘리하우스 홈페이지(http://rehaus.hansse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면서 쇼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 및 상품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분당점은 수내역 인근에 리뉴얼 오픈한 매장으로 교통 접근성이 좋은 만큼,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 및 이에 어울리는 건자재와 가구, 소품 등을 한번에 스타일링 받을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쇼룸을 인천과 부천, 고양스타필드 등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김규태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