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신안 고덕신안인스빌 시그니처 30일 견본 주택 개관

▲ 평택고덕 신안인스빌 시그니처 아파트 투시도
▲ 평택고덕 신안인스빌 시그니처 아파트 투시도

㈜신안이 오는 30일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16블록에 공급하는 ‘평택고덕 신안인스빌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8개 동, 전용면적 84㎡(389가구)~96㎡(224가구) 총 61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는 단일 생산라인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의 배후주거지로써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는데다 주변으로 미군기지 이전과 LG디지털파크, 진위2일반산업단지 등 추가 개발호재까지 갖춰 미래가치가 매우 높은 곳이다. 특히 총 3단계 권역으로 나눠 개발되는 고덕국제신도시의 1단계 개발권인 서정리역세권 주변 개발에 속해 시범단지 역할을 하며 초기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잘 갖춰진 내부설계가 장점으로 단지 전체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모든 가구를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4Bay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입지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가까이에 유치원부터 초ㆍ중ㆍ고교(예정)가 모두 위치해 지구 내에서도 교육환경이 뛰어나며, 중심상업구와 행정구역 등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지제역도 전철로 한정거장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도 좋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죽백동 625-5번지에 마련되고 입주는 오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평택.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