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올 시즌 홈 경기서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는 4일부터 매주 수요일에는 ‘커플 데이’ 이벤트를 갖는다. 타 고객층에 비해 프리미엄 좌석을 선호하고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원하는 커플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매 커플데이 때마다 커플 전용 그라운드 게임 대결, 프로포즈 이벤트, 스카이박스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직장단위의 즐기는 문화가 금요일에서 목요일로 이동하는 점을 고려해 ‘직장인 데이’를 목요일로 지정, 오는 5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직장 동료간의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단체관람 팬들 간의 게임대결, 명함추첨을 통한 빅보드 업체홍보 및 치어리더 치맥배송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금요일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들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로 운영한다. 레이디스 데이는 선수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여성 전용 그라운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진행되는 불금파티에는 남성 보이그룹 ‘레드몬스터’가 특별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이 밖에 기존에 토요일에 진행했던 ‘패밀리 데이’는 2018년 시즌부터는 일요일로 변경해 운영할 계획이다. 가족사진 지참시 일반석 현장구매 50% 할인 프로그램은 종전과 같이 유지되며, 야구장 그라운드 및 관중석에서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치하게 된다.
한편, 모든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내용을 확인 후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김광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