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TWICE) 신곡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음원 일부 미리 듣기 영상이 3일 자정 공개됐다.
이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 40여초 분량의 ‘YES or YES’ 프리뷰 영상은 트와이스의 여섯번째 미니앨범 동명 타이틀곡 음원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와이스의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와 함께 신곡 도입 부분이 소개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특히 ‘YES or YES’의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가사가 시선을 모은다. 영상에는 “Hey boy, Look, I’m gonna make this simple for you, you got two choices…YES or YES? Ah 둘 중에 하나만 골라 YES or YES? Ah ah 하나만 선택해 어서 YES or YES? 내가 이렇게도 이기적이었던가 뭔가 이렇게 갖고 싶던 적 있었나 다 놀라 내 뻔뻔함에 Come on and tell me yes”라는 가사가 멜로디와 맞물려 맛보기로 공개됐다.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심은지 작가가 작사한 ‘YES or YES’는 가사에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소재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현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