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음원차트 1위 올킬 "과분한 사랑 감사해요" 소감

가수 백예린 두 번째 티저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예린 두 번째 티저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백예린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백예린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의 타이틀곡 '그간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이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뿐 아니라 수록곡들도 나란히 차트에 올라 백예린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2년 3개월만에 돌아온 '음원퀸' 백예린이 음원차트 점령으로 또 한 번 특별한 감성을 인정받으면서, 앞으로의 활약과 그녀가 거둘 새로운 성적이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