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영,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3블록에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공급

▲ 인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_투시도

㈜신영이 차별화된 설계와 원패스 입지를 갖춘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31일 인천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루원시티 3블록에 들어서는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총 778세대, 지하 3층~지상 49층 5개동 규모로 대우건설이 시공한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하고, 최근 생활 트렌드에 맞춘 풍부한 수납공간 제공과 가구 배치 등도 고려됐다.

이와 함께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굵직한 개발 호재까지 겹쳐 미래가치 또한 기대된다.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과 서울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예정) 더블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고, 경인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등도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다.

또 근거리에 가현초·중, 신현중·고, 신현북초 등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도 갖췄다.

특히 CGV 입점이 확정된 지하 2층~지상 3층, 총 144실 규모의 ‘지웰시티몰’이 함께 들어서 원스톱 라이프 단지의 면모도 갖추게 될 전망이다.

김응정 ㈜신영 마케팅본부 상무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모든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위치해 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지하철 7호선 개통도 예정돼 미래가치가 높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