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휘부 KPGA 회장, 백성욱 대표에 공식 인증패 전달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일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인 스포츠아일랜드에서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협약식을 갖고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KPGA 양휘부 회장과 스포츠아일랜드 백성욱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과 소속 프로가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KPGA 인증패를 전달받은 백성욱 대표이사는 “국내 프로골프 최고 권위의 KPGA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만큼, 내장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레슨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KPGA는 2017년 11월부터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시작, 전국 37개의 골프연습장에 KPGA 골프연습장 인증 및 협약을 진행하였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 인증플레스십 골프센터를 선정해 관리한다.
이를 통해 골프연습장의 체계적인 레슨과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등을 제시해 골프장 연습장의 레슨 시장 활성화와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이날 KPGA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스포츠아일랜드는 경기도수원월드컵스포츠센터를 지난해 11월부터 위수탁 운영 중이며, 골프, 수영, 피트니스, 필라테스, 스쿼시, GX 등 다양한 종목의 시설을 갖춘 경기도 최대 규모의 종합스포츠센터다.황선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