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분양

대방건설이 28일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1단계 개발의 핵심 입지로 꼽히는 북검단에 들어선다.

주변 일대가 공원과 숲으로 이루어져 자녀들의 명품 교육환경과 함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서는 트리플 학세권 중심에 있다.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로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방건설은 전용면적 75㎡, 76㎡, 84㎡, 108㎡, 109㎡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방건설은 검단신도시에만 노블랜드 아파트 총 3천418세대를 공급해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 2차 공급분인 에듀포레힐은 1천417세대로 지하 3층~ 지상20층의 총 21개동으로 가장 큰 규모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만들어지는 단지다.

이외에도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썬큰, 키즈룸, 북카페, 입주자 회의실, 다목적실 등을 갖추고 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리는 명품 입지로 일찌감치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다.

단지 바로 앞, 도보로 누리는 초, 중, 고교(예정)가 위치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학군은 물론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관계자는 “초·중·고교(예정)가 모두 가까이 위치한 명품 교육단지로 더블역세권에 교통, 환경, 생활, 자연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며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로 주거 품격을 높였고, 검단신도시 내 가장 합리적인 분양가로 한층 더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