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릴레이 선행’...오산시에 물품 성금 전달

김동희 총재 마스크 2천개, 이덕재 부총재?정창열 회장 성금 200만원 전달

▲ 김동희 총재(왼쪽)가 마스크 2천개를 곽상욱 시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 지구 김동희 총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17일 오산시를 방문, 곽상욱 시장에게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물품과 성금을 잇달아 전달했다.

이날 김동희 총재는 마스크 2천 개를, 354-B 지구 4지역 이재덕 부총재와 정창열 오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성금 100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김동희 총재는 “후원물품이 오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곽상욱 시장은 “마스크 품귀현상이 빚어지는 상황에서 후원물품을 지원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산시는 기탁된 물품을 각 동복지센터 등을 통해 저소득층 위주로 배포할 계획이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 경기지구는 독거노인 무료안경 맞춤사업, 다문화 가정 김장체험봉사, 환경보호캠페인 및 정화의 날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오산=강경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