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21일 양주시 옥정지구 A-2블록에 양주옥정신도시 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청약접수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양주옥정신도시 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8개 동에 전용면적 75㎡ 502세대, 84㎡ 584세대 등 전체 1천86가구로 조성되는 올해 양주옥정신도시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다.광역교통망, 자연친화적 녹지, 안전학세권 등 대규모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로 향후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 단지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최근 양주신도시에서 분양했던 타사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는 점이다.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 입장에서 금리변동에 따른 이자 부담이나 위험성이 상당부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교통여건도 서울 중심부로의 이동성이 탁월하다. 양주 IC, 옥정 TG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0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도로(2022년 완공 예정) 등 주요 광역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수도권과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안정적으로 확보될 예정이다.
향후 GTX-C노선 덕정역을 이용하면 서울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 강남 요지를 잇는 지하철 7호선도 옥정신도시까지 연장이 예정돼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도심 속 숲세권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천보산, 칠봉산, 옥정중앙공원 등 자연친화적인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맑은 공기가 주거 쾌적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로 인식되면서 ‘양주옥정신도시 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가 제공하는 도심 속 숲세권 아파트 프리미엄은 집을 구매하는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양주옥정신도시 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만의 특화설계, 커뮤니티, 조경 연출력은 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실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안성맞춤이다. 대방건설은 최근 다각화되고 있는 설계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 평면 설계로 전용면적 75㎡, 84㎡ 일부 세대에 광폭거실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수납과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의 활용을 위해 더블 펜트리와 와이드 펜트리(일부 세대)도 함께 제공한다. 개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공간을 실속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양주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