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김광수 의원이 전국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지방의정봉사 부문)에, 임연옥 부의장과 양경애 의원이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의정활동 개선 및 지역경제 활성화 부문)에 각각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 의원이 수상한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렇게 의미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구리시의 미래를 위해 구리시민의 행복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은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또 제6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선정된 임연옥 부의장과 양경애 의원은 평소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고충 해결에 힘쓴 공이 인정돼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임연옥 부의장(의정활동 개선)은 “살기 좋은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온 힘을 다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앞으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 연구에 힘쓰고 공부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양경애 의원(지역경제 활성화)은 “더욱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힘쓰라는 의미로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구리시민의 행복이 무엇인지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구리=김동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