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GH 유치 위해 SNS 활용해 이벤트 추진

구리시가 경기주택도시공사(GH) 유치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활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시가 시민들과 함께하는 방법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영상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예시 영상을 참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댄스 영상을 촬영한 뒤 인스타그램에 릴스 영상을 올리고 해당 게시물의 URL 주소를 네이버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을 촬영할 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 참여인원은 4명 이내로 제한해야 하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구리시는 릴스 영상 50편(우수작 10편, 무작위 추첨 40편)을 선정, 당첨자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은 구리시가 SNS 홍보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구리시는 GH 주사무소 입지 공모를 신청, 1차 심사를 통과하고 이달말 본선 경합을 앞두고 있다.

안승남 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GH를 유치하기 위한 시민 열기가 결집하기를 바란다”며 “재미있는 릴스 영상을 통해 시민과 함께 즐기고 유대와 신뢰를 쌓아나가는 또 다른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리=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