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당선 소감] 김성제 의왕시장 당선자, "수도권 최고의 명품도시 만들것"
6·1 지방선거

[당선 소감] 김성제 의왕시장 당선자, "수도권 최고의 명품도시 만들것"

image
김성제 의왕시장 당선자

시민 여러분의 의왕시장으로, 갈라진 민심을 하나로 통합하고 수도권 최고의 명품도시를 완성하겠습니다.먼저 시민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선거에 나서며 ‘시민통합과 화합을 이루겠다’는 선언으로 선거에 임했습니다. 그 동안 발전이 멈춰버린 의왕을 다시 역동적으로 발전시켜 시민 모두가 부자 되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선거에 나섰습니다.

특히 공약사항중 하나인 왕곡복합타운조성을 전국 최초의 시민참여형 도시개발로 성공시켜 ‘지도를 바꾼 시장’에서 ‘시민과 함께 역사를 만든 시장’으로 평가받겠습니다.

17만 의왕시민과 함께 ‘수도권 최고의 명품도시를 만들 것을 약속드린다.

쾌적한 친환경 명품도시 완성을 비롯해 양질의 일자리가 충만한 첨단 자족도시 육성, 시민이 편리한 교통 메카도시 완성,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 으뜸 도시로 육성,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공동체 실현, 시민이 안전한 도시환경 조성, 시민참여와 열린 소통행정 구현 등 민선 8기 ‘7대 테마 공약’을 꼭 실천하겠습니다.

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