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 아시안 투어 골프대회 공식 후원

image
LBB 홍보모델 이민호. LBB 제공

프리미엄 비건 뷰티 LBB(엘비비)가 18일 열리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의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LBB 제품을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롯데스카이힐 제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약 1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총 상금 150만달러 규모(원화 약 19억6천만원)로 아시안투어의 인터내셔널 시리즈 4차 대회다.

이번 대회에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LBB는 국내 1% VIP 고객에게만 선사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뷰티 브랜드다.

LBB는 이번 대회에서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골퍼들을 위해 ‘셀룰라 인텐시브 케어 인 크림’ 과 ‘셀룰라 인텐시브 나리싱 아이크림’을 공식 후원한다.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셀룰라 인텐시브 케어 인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크림으로 7가지의 임상 결과와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셀룰라 인텐시브 나리싱 아이크림’은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집중 영양 케어 제품으로, 두 제품 모두 LBB의 검증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 상품들이다.

이수진 LBB 대표는 “공신력 있는 인터내셔널 대회의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협업과 후원을 통해 LBB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K-beauty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LBB는 제주도 나인브릿지와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LBB 스파 직영 운영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롯데 본점 면세점 및 반얀트리 멤버스 라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LBB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 운영 중이다.

수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