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홍보자문위원회의 24일 성료

image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2022년 홍보자문위원회 회의가 24일 오전 11시 수원 달보드레에서 진행됐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제공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회장 장성근)의 2022년 홍보자문위원회 회의가 지난 24일 성료했다.

이날 수원에서 진행된 회의는 협회 차원 사업의 홍보 방안 모색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경기일보 황선학 문화체육부 부국장을 비롯해 언론인, 청년층 대표, 시민단체 관계자 등 각 분야 9명으로 구성된 홍보자문위원회 자문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방송매체와 SNS 등을 통한 적극적인 온라인 사업 홍보에 관한 논의가 진행됐으며,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따른 다음 해 비대면 프로그램 실시 등에 대해서도 역시 다양한 의견이 오고 갔다.

조돈미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본부장은 “올해 사업도 자문위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다”며 “내년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행사들이 많아질 예정이고 온라인 홍보 역시 강화해야 하는 만큼,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의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협회 사업 운영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상호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