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유치원, 라라 페스티벌 가족 초청 클래식 음악회 즐기고 원아들 성장 스토리 영상 관람도
평택고덕유치원(원장 오미근)은 지난달 30일 유치원 3층 대강당에서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학부모와 원아를 대상으로 한 ‘제2회 라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평택고덕유치원의 라라 페스티벌은 유치원으로 가족을 초청해 함께 클래식 음악회를 즐기고, 1년간의 원아들 성장 스토리가 담긴 학급별 영상과 가족 장기자랑 영상을 함께 관람하는 자리다. 행사는 가족 장기자랑 영상으로 시작됐으며, 원아들이 직접 연주한 클래식 음악 ‘겨울왕국’ OST는 큰 인기를 끌었다.
라라 페스티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클래식 음악 공연을 아이와 함께 유치원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뜻깊었고, 아이들의 공연 영상을 통해 1년 동안 유치원에서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뻤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오미근 원장은 “제2회 라라 페스티벌을 통해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기뻤으며, 앞으로도 평택고덕유치원에서 유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안노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