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회장 당선인 인터뷰] 송수봉 부천시체육회장 당선인

“변화와 혁신의 정책으로 믿음가는 체육회 만들겠다”

image
송수봉 부천시체육회장 당선인.본인 제공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육회를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지난 22일 치러진 민선 2기 부천시체육회장 선거에서 총 투표수 167표 중 79표(47.3%)를 득표해 당선된 송수봉 당선인(59)은 당선 소감에서 ‘변화와 혁신’을 강조했다.

 

송 당선인은 “먼저 부천시체육회 발전을 위해 입후보해 준 모든 후보께 감사를 드린다”며 “특히 민선 1기 정윤종 회장의 정책을 이어 어디에서도 믿음이 가는 체육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변화와 혁신의 체육 행정으로 체육인들과 소통하면서 추진력 있게 건강하고 모범적인 부천시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 송 당선인은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부천시체육회’라는 슬로건으로 체육회장 선거에 임했다. 민선 1기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못한 많은 일을 민선 2기에서 마무리 짓도록 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겠다”며 “시민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고 시체육회와 코드를 맞춰 부천 체육계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임기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 당선인은 민선 2기 체육회 운영과 관련,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체육 행정 운영시스템 도입 ▲엘리트 체육지원을 통한 엘리트 선수 육성과 부천시 체육회 체질 강화 ▲지방체육회 자율성 및 예산 확보 ▲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생활체육 활성화 등 4개 핵심공약에 대해서도 성공적 실현을 위해 앞으로 세부적인 실천 방안 협의를 통해 구체화할 방침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