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영상권이지만 낮밤 기온차 커...수도권 곳곳 빗방울

image
이미지투데이

 

오늘은 종일 영상권을 유지하겠으나, 아침과 저녁 10도 이상의 매우 큰 기온차를 보이겠다.

 

또 늦은밤부터는 경기남부지역 등 수도권 곳곳에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21일 기상청 등에 따르면 이날 수도권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영상 2∼10도, 낮 최고기온은 영상 19∼25도로 관측된다.

 

기온은 영상권에 머물겠지만, 늦은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이 낄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강수량은 경기남부지역의 경우 5㎜ 미만, 경기북부·인천·서울지역은 0.1㎜ 미만이다.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수원 영하 7도 ▲고양 영하 5도 ▲용인 영하 5도 ▲성남 영하 5도 ▲인천 영상 9도 ▲서울 9도로 관측된다.

 

낮 최고기온은 ▲수원 영상 23도 ▲고양 영상 24도 ▲용인 영상 24도 ▲성남 영상 25도 ▲인천 영상 19도 ▲서울 영상 24도 등이다.

 

인천을 제외한 수도권지역 미세먼지 농도는 오전 '한때나쁨'·오후 '보통', 초미세먼지는 오전 '나쁨'·오후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인천은 오전 한때 미세먼지 '나쁨' 수준을 보이다가 오후 '보통'을 기록하겠고, 초미세먼지 농도는 오전 '나쁨'·오후 '보통'으로 예상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