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명규 경기도의원, 파주교육지원청과 교육환경개선사업 관련 정담회

경기도의회 안명규 의원(국민의힘·파주 5·왼쪽)은 파주교육지원청에서 2023년도 1차 교육환경개선 사업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고 9일 밝혔다. 안명규의원 제공

 

경기도의회 안명규 의원(국민의힘·파주 5)은 파주교육지원청에서 2023년도 1차 교육환경개선 사업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파주교육청에서 배영환 행정과장, 박경란 사무관, 대외협력과 권용기 팀장 등이 참석, 노후한 학교 공간 개선 및 학생 중심 교육 공간 조성을 위한 소규모 환경개선 사업의 선정 기준, 사업별 신청 현황, 추진 경과 및 향후 추진 일정에 대해 논의했다.

 

안 의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학교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교육 관련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학교별 교육환경개선사업이 신속히 추진돼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키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파주교육청 배영환 과장은 “파주지역 내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신청서를 받고 사업 신청 학교 현장 확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선정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차질 없이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