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본부장 홍진선) 행복나눔 봉사단(회장 이광원)이 수원시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나눔 활동을 펼쳤다.
19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 봉사단 직원들은 지난 18일 올해 12번째 봉사활동으로 수원특례시 매탄공원에서 민들레봉사단(회장 김옥환)과 함께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수원시 취약계층을 위한 2023 행복한 김장나눔행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현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수원7), 사정희·이재형 수원시의원이 직접 참여해 KB국민은행 직원들과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격려했다.
봉사활동을 통해 담근 김장김치는 엄석민 KB국민은행 경기도청점장과 김옥환 민들레봉사단 회장이 각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원천동행정복지센터(동장 황명희), 정자2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수정)에 전달하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홍진선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참여한 최종현 위원장 등 참석자들에게 감사하다”며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는 내년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경기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 작으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