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JC 제38주년 창립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의왕JC 제38주년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고 있다. 임진흥기자
의왕JC 제38주년 창립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고 있다. 임진흥기자

 

의왕JC 제38주년 창립기념식, 전역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역대 의왕JC 회장, 대만산성JC 권건윤 회장과 회원, 경기지역 JC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내빈 및 JCI 회원 소개, JCI 신조 제창, 미션·비전 제창, 한국JC 강령 낭독에 이어 황인철 회장의 기념사, 배정진 특우회장의 격려사, 김성제 의왕시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2부에선 오동현 회원의 전역식에 이어 3부 행사로 황인철 회장의 이임식·강태린 신임회장의 취임식과 함께 당선기념장 및 뱃지 전달식이 진행됐다.

 

신임 강태린 회장은 “회원들이 항상 빛나는 자리에 먼저 가시게 하고 어두운 자리에서 묵묵히 그림자처럼 회원들의 디딤돌이 돼 뒷바라지 하겠다”며 “오늘보다는 내일, 내년 2024년보다는 2025년이 더욱 기대되는 의왕청년회의소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