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 수원컨벤션센터와 업무협약 맺어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 수원컨벤션센터와 업무협약 맺어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KISA·회장 방동주)는 수원컨벤션센터, 아시아스토리텔러연합(FEAST)과 지난 1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아시아 세계스토리텔러 콘퍼런스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 제공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KISA·회장 방동주)는 수원컨벤션센터, 아시아스토리텔러연합(FEAST)과 지난 1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아시아 세계스토리텔러 콘퍼런스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행사로 수원컨벤션센터와 아시아스토리텔러연합이 수원 북키즈콘 축제와 함께 협력해 개최할 예정이며 한국국제스토리텔러협회가 주최 기관이 된다.

 

수원컨벤션센터는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필수적인 시설 및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아시아스토리텔러연합은 아시아 지역 스토리텔러들 간의 교류와 연대를 촉진하는 비영리 단체로 다양한 문화와 언어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가치를 공유한다.

 

아시아 세계스토리텔러 콘퍼런스는 연합이 주최하는 행사로 전세계 스토리텔러들과 어린이 및 교사들에게 큰 영감과 기회를 주고 있다.

 

수원에서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수원시민들에게 국제 네트워크로의 참여와 문화 교육 활성화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