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취업교육플랫폼 '잡아바 러닝센터' 연계 학교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취업교육 플랫폼인 ‘잡아바 러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대학교와 직업계고등학교를 모집한다. 홈페이지 캡처.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취업교육 플랫폼인 ‘잡아바 러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대학교와 직업계고등학교를 모집한다. 홈페이지 캡처.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윤덕룡)이 청년과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교육과정에 동참할 학교를 모집한다.

 

도일자리재단은 취업교육 플랫폼인 ‘잡아바 러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대학교와 직업계고등학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정된 학교에는 학교별 전용 페이지를 제작·제공해 자격증 교육, 직무 스킬 교육 등 최대 150여개의 온라인 교육 과정을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취업상담 컨설팅, 자기소개서 첨삭, 인공지능(AI) 역량검사 등 취업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사업에는 총 27개 대학과 26개 직업계고등학교가 참여해 3천695명의 학생들이 1만2천71개 강의를 수강했다. 또 2023년 잡아바 러닝센터 협업 우수 대학에는 활성화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사업의 연계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잡아바 러닝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일자리플랫폼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윤덕룡 대표이사는 “잡아바 러닝센터를 통해 도내 대학교 및 직업계고등학교에 더 나은 취업 지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