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가 지역내 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한산리니어시스템(대표 이재홍)에 인증패를 전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최근 ㈜한산리니어시스템에 ‘나눔명문기업’ 인증패와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패’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산리니어시스템은 2022년 나눔명문기업 약정 가입 후, 1억 원 이상을 기부해 나눔명문기업 정회원이 됐다. 이에 경기 사랑의열매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했다. 나눔명문기업은 일시 또는 3년 약정으로 1억 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 고액 기부 프로그램이다. 누적 기부금에 따라 그린(1억원 이상), 실버(3억원 이상), 골드(5억원 이상) 회원으로 나뉜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또 ㈜한산리니어시스템에 ‘경기 사랑의열매 ESG 나눔기업 인증패’ 또한 전달했다. ‘경기 사랑의열매 ESG나눔기업’은 ESG경영을 실천하며 연 1천만원 이상 기부하는 기업 기부자에게 주는 기념패다.
㈜한산리니어시스템은 2013년부터 지역사회 내 아동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및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오랜시간 고향을 방문하지 못한 다문화 가정을 지원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재홍 대표는 “기업 이념에 따라 나눔과 상생으로 모두가 함께 멀리가는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가고자 나눔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한다”며 “경기 사랑의열매는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투명하고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