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대학교, 토익스피킹‧JLPT 등 외국어 교육… 글로벌 현장 학습 기회까지

재능대학교가 2024학년도 2학기 어학교육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있다. 재능대 제공
재능대학교가 2024학년도 2학기 어학교육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있다. 재능대 제공

 

재능대학교가 2024학년도 2학기 어학교육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마무리하고 오는 12월까지 본 프로그램을 한다.

 

20일 재능대에 따르면 ‘스스로학습형 어학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어학 능력을 향상시키고, 취업 역량을 강화해 해외 취업 기회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열리며 참여 학생들에게는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지원한다.

 

2024학년도 2학기 프로그램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일본어(JLPT) 등 다양한 외국어 과정을 포함하며 동계방학 동안에는 토익 집중 캠프와 영어 스피치 대회도 열 계획이다.

 

수료 조건을 충족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과 장학금을 지급하며 우수 학생에게는 글로벌 현장학습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성기영 재능대학교 국제교류협력센터장은 “이번 어학 교육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국제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도록 다양한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