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총장 서석해)는 지난 5일 오후 대강당에서 국민의힘 3선 국회의원인 송석준 의원을 초청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자체와 연관된 ESG경영 및 상생’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는 서석해 강동대 총장, 교무위원, 창업경영과 재학생 등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특강은 성인학습자 대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자체와 연관된 ESG경영 및 상생과 조화된 학습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 의원은 “우리나라의 경제 현황 분석과 부동산 전망 등 지역사회 ESG경영 정착화를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의정 활동의 경험을 통해 강동대의 인재들의 지역사회 참여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이날 특강에서 송의원은 본인을 어려운 고비마다 버티게 한 정신으로 입지, 신념, 감사, 겸손을 강조했으며 상생과 조화의 정신만이 우리 사회를 정도로 이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석해 총장은 환영사에서 “송석준 의원의 이번 특강이 학생들의 성장에 거름이 되고, 강동대와 지역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석준 의원은 “우리나라의 경제 현황 분석과 부동산 전망 등 지역사회 ESG경영 정착화를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의정 활동의 경험을 통해 강동대학교의 인재들의 지역사회 참여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