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인천본부-이건그룹-인천시교육청, 토닥토닥 마음교실 6호 개소식 진행

image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인천시교육청, 이건(EAGON)이 인천능내초등학교에서 토닥토닥 마음교실 6호 테이프 커팅식을 했다.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제공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가 이건(EAGON), 인천시교육청과 함께 7일 인천능내초등학교에서 토닥토닥 마음교실 6호 개소식을 했다.

 

토닥토닥 마음교실 지원사업은 시교육청, 이건, 초록우산의 협약사업으로 지난 2020년부터 학교 상담실을 개보수 하는 사업이다. 시교육청이 교실을 선정하면 이건이 전반적인 재원을 후원하고 초록우산이 기획 및 운영을 담당한다.

 

현재까지 인천에 총 6곳의 학교에 토닥토닥 마음교실을 만들어 2천640명이 넘는 아이들이 이용 중이다.

 

개소식에 참석한 김인정 인천능내초등학교 교장은 “많은 아이들이 토닥토닥 마음교실을 찾아 접근성이 좋아졌다”며 “도움주신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건 관계자는 “이건은 건축자재 전문 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만드는데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서영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장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심리적 안정과 건강이 중요하다”며 “이건의 꾸준한 후원과 시교육청의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