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회,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전시회 성료

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회원들이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에서 댄스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의왕시 제공
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회원들이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에서 댄스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의왕시 제공

 

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회(회장 유흥숙)는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내손1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 작품 발표 및 전시회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제1회 내손愛(애) Fun! Fun! Fun!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됐다.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은 댄스스포츠와 웰빙댄스, 줌바댄스(스텝박스)등 댄스공연으로 관객들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또 우쿨렐레와 통기타의 감미로운 연주로 가을의 정취를 자아내기도 했으며 인물화를 비롯한 서예, 캘리그라피, 전통민화 수강생들의 작품은 수준 높은 결과물로 관객들로부터 감동과 탄성을 자아냈다.

 

유흥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결과물이 무척이나 멋져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형준 내손1동장은 “주민들이 직접 공연과 작품을 선보이면서 관객이 되어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