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사랑의열매(회장 권인욱)가 APS 그룹의 지원을 받아 지역사회에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생태학습장을 조성했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22일 ‘화성시에코센터 생태학습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장식에는 정기로 APS그룹 회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정승호 화성시환경재단 대표, 황운성 화성시복지재단 대표, 지역 주민협의체 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화성시에코센터 생태학습장은 APS그룹 임직원들이 지난해 여름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조성됐다.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걸음 수에 비례해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총 2천만원이 모금됐다.
정기로 APS그룹 회장은“임직원들의 작은 실천이 십시일반 모여 자연과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APS그룹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 며“생태학습장이 지역 주민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느끼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APS그룹은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 분야에서 공정 장비, 부품, 재료, 소프트웨어 등을 개발·공급하는 기업으로,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