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소원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 팝업스토어 개최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 이미지. SAMG엔터 제공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 이미지. SAMG엔터 제공

 

5월 가정의달 및 황금연휴를 맞아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위시캣’을 주제로 한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가 개최된다.

 

SAM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근로자의날과 어린이날 등 기념일로 채워진 5월 첫 주 열리는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과 포토존으로 채워졌다.

 

아이파크몰 4층 더 가든과 6층 더 코너에는 공간마다 다르게 꾸며진 체험존과 전시가 마련됐다.

 

3일부터 3일간 ‘티니핑 그리팅 행사 & 포토타임’이 개최된다. 유명 티니핑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아온 방문객들을 직접 맞이하며 특별한 포토타임을 제공하며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6일에는 ‘티니핑 미니 싱어롱’ 공연이 4층 더 가든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브라운관으로만 만나던 티니핑들의 실감 나는 공연이 펼쳐지며,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나만의 굿즈 만들기’ 체험존도 운영된다.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5번째 시즌인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 디자인으로 제작된 템플릿을 활용해 텀블러, 머그잔, 티셔츠, 에코백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이캐슬 관계자는 “‘위시캣’과 ‘캐치! 티니핑’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모션캐슬 팝업스토어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